본문 바로가기

2017/043

개인적 관점과 사회적 관점 위 내용에 대한 누군가의 날카로웠던 지적 SlayerS-Boxer|07:24 사회적 관점에서 봐야할 문제를 지극히 개인적 관점에서 봐서 그래요. 개인적 관점에선 국가가 복지를 실현해야할 근거는 티끌만큼도 없습니다. 비수혜자의 입장에선 박탈감을 느끼게되겠죠. 하지만 사회적 관점으론 국가의 안정과 발전을 위해 필수불가결합니다. 긍정적인 부수효과가 사회적으로 크기에 개인의 박탈감을 고려하더라도 관련 정책들을 실행하는 겁니다. 사실 현대사회에서 기대하는 국민상은 공공적인 문제까지 아울러 판단하는 사회적 시민입니다. 악성부채를 제거함으로 인해 가져올 사회의 안정성을 고려하고 개인적 자부심을 우선할 수 있는 사회적 시민이라면 전원책씨 같은 결론엔 이르긴 힘들겠죠 ㅎ 그리고 나의 사견은... 현재까지도 우리 사회의 .. 2017. 4. 23.
벗꽃으로 물드는 자전거도로 클릭시 원본 사진 멀찌감치 사물들이 화면에 꽉차게 찍어보았다.오른쪽 가로등이 유난히 부각되는게 흩날린 벗꽃의 이미지가 조금 퇴색되어 보이는 듯 했다 맨앞 오른쪽 가로등을 없애고 도로를 근접시켜서 흩날린 꽃잎을 부각시켜 보았다강조하고 싶은 사물을 최대한 화면에 가득 채운다면 주제와 중심이 잡힌 사진으로 찍힌다는 것을 두장의 사진으로 알게 되었다 2017. 4. 12.
비밀번호 복잡도에 따른 해킹 시간 해킹 시뮬레이션으로 테스트 한 결과 알파벳 4자리ydfh : 22초만에 뚫림 알파벳 8자리ydfhjlor : 18일만에 뚫림안전성이 8만배로 높아짐 알파벳에 숫자를 섞음ydfh2479 : 6개월만에 뚫림 알파벳과 숫자에 영어 대문자를 섞음Ydfh2479 : 3년만에 뚫림 알파벳과 숫자 그리고 영어 대문자에 특수문자 섞음Ydfh247* : 13년만에 뚫림 안정성이 최대 2천만배 커짐 2017.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