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517

동해에서 어린아이 데리고 해변가 산책하기 동해 해수욕장은 비수기가 되면 수영객이 없다 대신에 백사장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다 그리고 아이를 데리고 백사장에 가려면 차량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주차장이 마땅치가 않은 곳들이 종종 있다 그래서 속초에서 양양까지 가는 길목의 해수욕장들을 조사해보았다 1. 외옹치해수욕장 2. 물치해수욕장 3. 설악해수욕장 4. 낙산해수욕장 5. 낙산도립공원 여기까지오면 양양고속도로를 탈수가 있다 2022. 9. 2.
설악 워터피아 준비물 1. 물놀이 튜브 아이가 있으면 필수로 준비하는게 좋다 근데 렌탈이 없다, 다들 집에서 가져와서 논다 공기 주입기와 흡입기 모두 준비되어 있다 2. 아쿠아슈즈 필수 지참은 아니지만 딱딱한 수영장 바닥을 다니다보면 발바닥이 아프다 판매하는 곳이 있지만 미리 준비해가는게 가격이 싸다 3. 수영모 또는 캡모자 필수 지참이다 이용객들의 머리카락이 문제가 되나보다 역시 판매는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 4. 구명조끼 렌탈시 개당 1만원이다 구매가를 따져보고 미리 준비해가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5. 수영마스크 필수품목이다 개당 2천원으로 판매를 하지만 재사용해도 문제는 없어보인다 구매해놓고 잘 관리해놓는다면 재사용해도 큰 문제는 없어보인다 6. 가벼운 간식 푸드코트가 있다 기본적으로 음식물 반입은 불가라고 하고 있다 다.. 2022. 9. 2.
모바일 디바이스 충전 포트 종류 (usb c, micro5핀, 8핀) 포트 종류 알아본다고 조사했는데 문어발 케이블 제품의 광고 내용을 살펴보니 충전기 출력이 5V/2A 에서만 3대 동시 충전이 가능한 것을 알게 되었다 물론 3가지 타입의 device를 한번에 물려서 충전할 일이 없지만... 걍 모르던 것을 알게되어 0.1 랩업한 기분이 되었다 ^^ 2022. 8. 24.
레벨유 eo-bg920 https://www.samsung.com/sec/support/model/EO-BG920BRKG/ Samsung 대한민국 www.samsung.com 버즈로 넘어오기전 사용했던 목걸이형 이어폰이었다 애플의 하얀 콩나물 머리가 유행 시작할때도 당당히 사용하던 이어폰으로 나름 만족하면 사용했는데 일상에서는 별 문제 없었지만 로드자전거와 같은 격한 운동을 하면서 이리저리 굴리다보니 다리가 똑 부러져서 부러진 다리를 보수하면서까지 1년여간 사용했었다 그리고는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버즈로 넘어왔는데 마찬가지로 일상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운동할때 귀에서 빠져 바닥에 내팽겨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된다 그리고 다시 회귀하려고 제품을 찾아봤는데 어느새 단종되고 없다 그리고 새로운 모델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 2022. 8. 18.
메타버스 플랫폼 요약 - SNS : 제페토, 이프랜드 - 게임 :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 VR : 스페이셜, 인게이지 - 교육/회의 : 게더타운, ZEP, 스팟 - NFT : 2nd 블럭 ※ 출처 https://blog.naver.com/danse_99/222574255936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이프랜드, 게더타운 비교하기 각 플랫폼의 장단점 및 사용법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듯한 용어 '메타버스' 메타버스가 도대체 뭐길래 세계적인 트렌드로 ...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ziikii/222647171745 메타버스 체험 완전정복 워크숍 [교육후기] - 메타버스 플랫폼 비교체험을 통한 인사이트 (성균 교육 목적: 디지털역량강화/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위한 메타버스 완전정복.. 2022. 6. 5.
불연성 폐기물 봉투 (특수종량제봉투) * 파는곳 : 주민센터, 편의점, 마트 * 사이즈/가격 (지역마다 다름) - 특수(PP마대) 10L : 1,020원 - 특수(PP마대) 20L : 2,040원 - 특수(PP마대) 50L : 5,100원 * 수집품목 - 사기 그릇이나 화분 - 깨진 유리 - 사이즈가 크거나 소각이 될 것 같지 않는 다음의 항목 > 폐목 > 장판 > 가죽 > 고무 > 내용물이 있는 철제통 - 그 외에 일반쓰레기로는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것들 출처 : https://blog.naver.com/adbell0216/222731671643 폐기물 불연성 쓰레기봉투 파는 곳과 크기 생활 속의 폐기물 불연성 쓰레기봉투 파는 곳 그리고 크기에 관해서 알아볼게요. 알듯 모를 듯 알 수 가 없... blog.naver.com 2022. 6. 3.